예가람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기간 2022년

예가람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은 현재 ‘예스카’라는 상품으로 판매 중입니다. 직군에 상관없이 20세 이상이신 자동차 소유주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상품인데요.

승용차 뿐만 아니라 승합차도 대상 차량에 들어가며 대출한도도 넉넉하기 때문에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확인하고 가셔야 할 상품입니다.

현대 대출시장을 보면 기준금리 상향으로 현재 대출금리가 큰 폭으로 오르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더는 저금리로 대출을 받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반기까지 대출금리는 계속해서 오를 것으로 보이며 다음 달부터는 각 금융권의 중금리대출 금리 상한의 요건이 최대 0.51%포인트 상향 조절이 된다는 소식도 있죠.

급격한 금리 상승은 중저신용자의 민감 중금리 대출 축소를 가져오기 때문에 금리상한 기준을 어느 정도 정해놔야지만 민간의 중금리대출 축소를 막을 수 있습니다.

금융위원회에서는 ‘민간 중금리 대출 금리요건 개선’이라는 내용을 내놓으면서 신용등급이 하위 50%인 분들에게 시행되는 비보증부 신용대출에 대해서 민간중금리 대출 인정 및 인센티브를 주는 방안도 내놓았습니다.

금리 인상에 따른 중저신용자의 대출 제한을 막는 방안으로 보이는데요.

예가람 저축은행에서 판매하는 자동차 담보대출 또한 2금융권 상품이기 때문에 대출 신청 시 대출금리부터 한도, 그리고 조건까지 잘 파악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잘 준비하면 대출 승인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죠.

예가람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한도, 금리, 기간

예가람 저축은행의 자동차담보대출 ‘예스카’의 대출 대상은 만 20세 이상의 자기소유 자동차를 보유한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직업군에 있어서 특별히 조건을 두고 있지 않기 때문에 직군과 관계없이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대상 차량은 승용차와 11인승 이하의 승합차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500만원부터 최고 7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차량의 시세나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한도는 차등해서 적용됩니다.

대출이자는 15%부터 19.3%까지이며 대출이자 또한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60개월 이내입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원금균등상환과 원리금균등상환 방법이 있습니다. 두 방법 모두 원금과 이자를 함께 갚아나가지만 총대출이자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거치기간은 없습니다.

대출 시 필요한 서류가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아래 서류목록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신분증 사본(모바일 촬영)
  •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서류, 국세 및 지방세 납부 증명서(공인인증서 이용 시 자동제출 가능)
  • 자동차 사진,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예가람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의 신청은 예가람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관련 후기

현재 여러 2금융권 저축은행에 기대출이 좀 있는 상태에서 추가대출을 받기 위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우선 제 대출 조건부터 말씀드리자면 62년생에 차량은 15년식 아이디 A6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6등급에서 7등급 정도입니다.

기대출 상환은 캐피탈사에 아우디 할부금이 2200만원이 있고, 저축은행에 자동차담보대출이 1800만원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급하게 돈이 필요해서 추가대출을 받으려고 알아보니까 이자를 3번은 내야지만 추가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현재까지 낸 이자는 1회인데 앞으로 추가대출에 필요한 돈은 600만원에서 700만원 정도입니다. 대환대출을 받아서 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부터 갚고 싶은데요.

아무래도 제가 고연령자에 속하기 때문에 안되나 했더니 연령 조건이 초과가 되는 조건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다른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쪽에 무입고 자동차 담보대출 실행이 가능한 곳이 있으며 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예가람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 대안상품

이번 글에서 소개해 드린 예가람 저축은행 자동차 담보대출인 예스론은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20세 이상이시라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한도가 7000만원이기 때문에 한도 면에서는 크게 부족하지 않지만, 대출금리가 비교적 높다는 아쉬움이 있는 상품이기도 한데요.

대출금리가 좀 더 저렴한 대출상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대출상품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 :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KB캐피탈에서 판매하고 있는 자동차담보대출인 ‘내차로 대출’은 대출조건이 간단하고 대출한도도 큰 상품입니다.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은 자동차를 소유하는 자차소유자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 때 명의는 공동명의가 아닌 본인 명의 차량만 해당이 됩니다.

대출대상이 되는 차량은 승용차부터 RV, 승합차, 3.5톤 이하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고 연식은 10년 이내, 시세는 5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200만원부터 최대 2억원까지라서 다른 자동차담보대출 상품과 비교할 때도 한도는 많은 편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6개월부터 최대 96개월까지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4.8%부터 최고 연 19.9%까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