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무직자 대출 한도, 후기 2022년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무직자 대출로도 분류되는 신용대출 상품으로서 비슷한 다른 대출 상품들과는 달리 대출한도가 고액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현재 신용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분이라고 하더라도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의 대출조건을 만족한다면 추가대출이 가능하며 비대면 상품으로 소득 증빙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데요.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무직자 대출 한도

케이뱅크는 인터넷 전문은행으로서 영업점이 따로 없이 온라인상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은행입니다. 비슷한 인터넷 전문은행으로는 카카오뱅크와 토스뱅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는 것이 있는데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그리고 토스뱅크와 같은 인터넷 전문은행은 1금융권에 속합니다.

그래서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를 이용하는 것은 1금융권 은행에서 대출을 이용하는 것과 같다고 볼 수 있어서 신용점수를 관리하는데 좋습니다.

또한 케이뱅크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오프라인 영업점이 없어서 100% 비대면으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그래서 신분증 및 본인 명의의 휴대폰, 그리고 공인인증서 정도만 있으면 대출을 진행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의 대출대상은 누구이며, 대출한도, 기간, 그리고 대출금리까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대상, 한도, 기간, 금리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의 대출대상은 케이뱅크의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대상이 좀 모호하게 나와 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대게는 신용점수를 주의 깊게 본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출한도는 꽤 높은 편입니다. 최대 1억 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대출한도는 다른 상품들과 마찬가지로 신용상태에 따라서 다릅니다.

또한 타 금융기관이나 기존의 케이뱅크 대출, 그리고 카드론 상태에서 따라서 한도는 차등해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부터 최대 3년까지입니다. 1년 단위이기 때문에 1년, 2년, 3년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출금리는 현재 최저 4% 중반대부터 실행되고 있습니다. 대출금리가 많이 오른 상태임에도 최저금리가 5%를 넘어가지 않는 점은 꽤 큰 장점입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중도상환해약금에 면제되는 상품입니다. 즉, 중간에 상환할 계획이 있어서 중도에 대출금을 갚아도 수수료가 없습니다.

대출신청은 케이뱅크 어플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대출신청 시 따로 복잡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고 간단하게 인증서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득증빙서류와 같은 서류 제출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후기

당장 대출이 필요해서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를 받기 위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지금은 계좌개설을 아직 안 한 상태라고 대출조회는 나중에 가능할 것 같은데요.

현재 제 상태는 4대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는 직장에 다니고 있고 연봉은 3600만원 정도입니다. 직장인이라서 소득확인을 한다고 해도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네요.

신용점수는 최근에 확인해 봤을 때 KCB가 900점, NICE 신용점수가 940점 정도였네요.

기존에 카카오뱅크에서 대출이 가능한지 알아보았는데 중신용대출만 가능하다고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케이뱅크는 과연 될지 걱정이 됩니다.

기대출도 좀 있는 편이고요. 현재 기존에 있는 대출은 농협 1200만원이 있습니다.

다른 곳에 좀 알아보니 신용관리를 꽤 한편이라서 신용점수도 높은 편이고 기대출도 1000만원 밖에 없기 때문에 최대한도는 2000만원 내외로 나올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온라인 은행은 신청하려는 금융기관 어플을 설치하고 나서 확인을 해야 한다고 하니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고 나서 다시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안상품

오늘 소개해 드린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으로서 대출한도도 최대 1억 5000만원으로 높은 편입니다.

대출신청 시에도 필요한 서류가 크게 없으며 소득증빙서류도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러나 대출조건을 보면 케이뱅크의 기준을 충족하는 고객님들만 대상으로 한다고 쓰여 있는 만큼 신용점수가 얼마나 돼야 대출 승인이 되는지 불확실한 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조건이 다른 상품으로 대출 승인율을 높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상품을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와 같은 인터넷 전문 은행인 카카오뱅크에서 판매하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 중에서 가장 유명한 상품인데요.

인터넷 전문 은행 중에서도 규모로 따지자면 가장 크다고 볼 수 있으며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소득이나 직업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대출자격은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 가입이 가능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래서 기존에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에 가입하는 대출상품을 이용하시고 있는 분들은 아쉽지만 다른 상품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대출금리는 현재 4% 중반대부터 실행이 되고 있으며 최대 대출금리는 14.5% 까지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연장을 원하신다면 대출이 만기 되기 전에 심사결과에 따라 연장이 1년 단위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