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용카드 소유자 대출 2022년

1금융권의 다양한 소액대출 상품 중에서도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다른 상품들과는 달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에게 대출되는 상품입니다.

경제상황이 어려워지면서 생활비를 필요로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큰 금액이 아니고 생활비를 메꿀 정도의 소액만 필요하신 분들도 많은데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그러나 많은 분이 대출조건을 높게 만족하지 않으면 1금융권 신용대출은 어렵다고 생각해 2금융권 혹은 3금융권을 이용하시고는 합니다.

시중은행의 신용대출이 심사기준이 높은 것도 사실이고 대출 시 여러 가지 조건을 보는 것도 맞지만, 소액대출은 대출조건이 그렇게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도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은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계시고 이전부터 계속해서 꾸준히 이용해 오셨다면 낮은 심사조건으로도 대출할 수 있는데요.

그렇지만 아무리 대출조건이 높지 않다고 해도 잘 알아보고 준비하지 않으면 대출이 부결될 확률이 있습니다. 그러니 아래의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관련 글을 읽어보시고 대출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조건, 금리, 기간, 후기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의 대출대상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연소득 조건과 신용카드 보유 조건을 만족하고 계셔야 합니다.

연소득은 3500만원 이하인 분들이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의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조건 때문에 신한은행 소액 새희망홀씨 대출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내국인분들 중에서 신용카드를 보유한 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신한은행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한 분이어야 합니다.

신한은행 내부 심사기준에 대해서는 따로 어떤 조건인지 명시되어 있지는 않지만 대게는 기대출이 과다하거나, 연체 이력, 신한은행에 피해를 준 분들은 대출이 되지 않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5% 대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그러나 우대금리를 적용받게 되면 대출금리가 현저하게 낮아질 수 있는데요.

우대금리 조건은 연 최고 1.0%까지 혜택이 적용됩니다. 1.0%의 우대금리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두 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 급여이체 일정금액 거래시 자동으로 0.5% 적용
  • 신한신용카드 혹은 신한체크카드 이용 시 자동으로 0.5% 적용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입니다. 신용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대출한도가 그렇게 높지 않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1금융권 소액대출 중에서는 높은 편입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지만 상환방법에 따라서 1년 또는 2년의 기간 약정이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의 대출기간은 1년, 원금균등분할상환의 대출기간은 2년입니다. 단,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대출은 불가능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어서 대출금을 중간에 상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유리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청을 위해서는 신한은행 전용 어플인 ‘신한쏠’ 어플을 설치하신 후 대출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청 시 필요한 서류로는 본인 인증절차지 필요한 본인명의의 스마트폰 및 신분증 등이 있습니다.

대출 시에 필요한 대부분의 대출 정보는 온라인 스크래핑을 통해서 자동으로 수집되기 때문에 특별히 요청이 있지 않은 이상 별도로 준비하실 서류는 없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후기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제 조건에 맞는 상품 중 하나가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이라서 신청을 위해서 관련 정보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조건 및 대출을 300만원 정도 받았을 때 상환방식이 조금 궁금하더라구요.

그런데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조건 중 하나가 신한은행 신용카드 보유 고객이라고 해서 좀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제가 신한은행 신용카드는 없지만, 체크카드는 자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대출 상환방법이 만기일시상환 및 원금균등상환일 때 총대출상환금액이 조금 다른 것 같더라고요. 뭐가 유리한지 좀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좀 더 알아보니 이 상품이 무직자 소액대출은 아니더라고요. 그리고 신한은행 체크카드만 되고 신용카드는 안된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를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해당 정보를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안상품

신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연소득 조건도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대출신청 조건이 결코 높다고는 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연소득 및 신한은행 신용카드 보유 조건 때문에 해당이 되지 않는 분들은 다른 상품을 알아보셔야 할 텐데요.

아래의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안상품을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선택하시고 대출 승인율을 높여보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같은 신한은행의 대출 상품이지만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과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대출조건이 전혀 다른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상품으로서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대출신청이 가능한 대출입니다.

대출조건은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래서 현재 서울보증보험을 거치는 대출을 이용하고 계시면 중복이용이 안 됩니다.

신용점수 기준도 충족해야 합니다. KCB 신용등급으로는 6등급 그리고 서울보증보험 신용등급은 5등급 이상이셔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부터 최대 200만원까지입니다. 다른 소액대출보다 대출한도는 조금 적습니다.

대출기간은 기본 1년이며 심사에 따라서 1년 단위로 연장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4% 후반대이지만 현재 기준금리가 크게 올라가고 있어서 앞으로도 대출금리가 오를 확률이 높습니다.

대출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기 때문에 매달 대출이자만 지급하시다가 만기에 원금을 상환하시면 됩니다.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