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조건, 거절, 후기 2022년

저신용자나 시중 은행권에서 금융거래할 수 없는 경우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과 같은 대부업체를 이용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현재 대부업계는 작년에 최고금리가 인상되면서 전체적으로 영업상에 곤란을 겪고 있다는 소식들이 들려오는데요.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보통 서민들은 대부업이라고 하면 편견으로 바라보지만, 서민금융 창구로서 대부업은 법의 테두리안에서 작동한다면 급한 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금융위원회에서는 지난해 9월부터 우수 대부업자를 선장을 하면서까지 여러 가지 혜택을 주기도 하는 것이죠.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을 판매 중인 웰컴크레디라인대부도 금융위원회가 선정한 21개의 우수 대부업체 중 하나입니다.

1,2금융권에 비해서 대출승인이 쉽고 빠른 웰컴론 단박대출은 어떤 조건을 가지고 이용할 수 있는지 후기까지 꼼꼼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조건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한 웰컴론 단박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 가장 우선이 되는 조건은 나이제한입니다.

만 20세부터 만 59세 이하이신 분들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재 대학생이신 분들은 이용할 수 없어서 이 점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소득이 없는 무직자도 웰컴론 단박대출의 신청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한도가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서 주부는 소득 증빙이 어려워서 최대 대출한도가 30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한도, 금리, 기간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의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소득기준이 안 되거나 소득 증빙이 안되시는 분들은 최대 300만원까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9.9%부터 시작하며 법정금리 이내에서 개인별로 차등해서 적용됩니다. 그렇지만 최저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좋아야 하므로 대부분 10% 중후반대로 실행된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300만원 정도를 이용하실 생각이시라면 아무래도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금리가 다소 높아도 크게 느껴지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대출금리는 적으면 적을수록 좋습니다.

대부업체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법에 따라서 금리인하요구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권리가 법적으로 보장받기 때문입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은 현재 재정상황이 전보다 나아졌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으면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신용등급이 좋아졌다거나 하는 것이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5년이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부결 시 대안

대부업체라고 100% 대출승인이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자체 심사평가 시스템을 가진 곳이 많기 때문에 업체에 따라서 승인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아무런 업체나 이용을 하기에는 조금 위험할 수 있습니다. 과거보다 많이 나아졌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법에 저촉되는 영업을 하는 곳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서 최근에 대출금을 부풀려서 연 이자율은 900% 이상 받아먹거나, 돈을 빌려주고 상품을 강매하는 업체 등이 경찰에 적발되었기 때문입니다.

되도록이면 1,2금융권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지만 정말 여의치 않아 대부업체를 이용하셔야 하면 금융감독원 사이트나 관할 관청에 알아보고 등록이 된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는 규모가 큰 대부업체 중 하나입니다. 자체심사기준으로 심사를 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대출부결이 났다고 해도 대출신청을 해보실 수 있는데요.

리드코프 또한 웰컴론과 같이 금융당국에서 서민금융 우수 대부업자로 선장을 한 업체입니다. 현재는 온라인 대출중계 플랫폼 ‘핀센N’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소득증빙이 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어서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이라고도 알려졌습니다.

대출조건은 만 20세 이상부터 만 60세 이하이신 분들이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한도는 100만원부터 최대 3000만원까지 입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아프로서비스그룹 자회사에서 운영하는 러시앤캐시는 한국씨티캐피탈을 인수하였으며 OK저축은행의 계열사 중 하나입니다.

‘무대리 광고’로 여러 대부업체 중에서도 대중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러시앤캐시도 웰컴론, 리드코프와 같은 21개의 우수 대부업체 중 한 곳입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무상담 300만원 대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시라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학생분들은 대출이 되지 않습니다.

추가 서류를 제출하면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한도를 늘릴 수 있습니다. 추가 서류로는 주로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소득증빙서류 등이 있습니다.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 후기

사정이 너무 안 좋아서 웰컴론 인터넷 단박대출을 받았습니다. 계약서가 와서 읽어보고 작성을 한 후에 등기로 다시 보냈는데요. 걱정됩니다.

일반 은행권에서 대출을 받았으면 좋겠지만 제 사정상 은행권에 캐피탈, 저축은행도 대출이 안되기 때문에 사금융에서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솔직히 말씀을 드리자면 처음에 계약서에 있는 말들이 잘 이해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돈만 잘 갚으면 문제가 없을 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사금융에서 받는거라 걱정이 되었죠.

그래도 웰컴론에 대해서 더 알아보니까 금융당국에서 우수 대부업자로 선정하기도 하여서 좀 안심이 되기는 하더라고요.

미납이나 연체가 없으면 문제가 없을 것 같기는 합니다. 웰컴론은 소비자금융권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금융사라고 말하기도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