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한도, 금리, 기간, 후기 2022년에도 가능?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현재 하나카드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신용카드 대출 상품이었습니다.

연 금리는 비교적 합리적인 금리에서 시작하며 대출신청에서 신용카드 소지 이외에는 크게 어려운 점이 없었는데요.

아쉽게도 현재 하나캐피탈에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상품은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카드를 이용하시는 분은 따로 카드대출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혹시라도 상품이 다시 살아날 수도 있기 때문에 관련 정보를 참고하시자 하는 분은 아래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이외에도 비슷한 상품도 같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조건, 한도, 기간, 금리

하나캐피탈의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은 대출조건이 비교적 간단했기 때문에 신용카드 소유자분들 중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알아보시는 상품이었습니다.

대출조건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신용카드는 1년 이상을 지속해서 유지하며 이용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였습니다.

연체없이 신용카드를 꾸준히 이용하셨다면 해당 카드사용 내역을 수입 및 소득으로 측정하기 때문에 소득이나 직장이 없는 분들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었죠.

대출한도는 2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로 높은 한도라고는 볼 수 없지만, 무직자 소액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께는 좋은 상품이었습니다.

대출금리도 연 6.9%부터 최대 19.9%까지였기 때문에 2금융권 캐피탈 대출 상품치고는 꽤 합리적인 금리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원금 및 이자를 대출 기간에 함께 갚아나가는 방식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 상품으로 중도에 상환할 경우 금리별로 차등 적용되어 최대 2.4% 이내로 중도상환수수료가 적용되었습니다.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대안상품

앞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현재 하나캐피탈 홈페이지 상에서 볼 수 없습니다.

현재 하나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은 총 5가지입니다. e하나신용대출, 행복아파트론, 아파트론, 원큐자동차담보대출, 그리고 우수고객추가대출 등입니다.

하나캐피탈 e하나신용대출

하나캐피탈의 e하나신용대출은 현재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간편하게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조건은 현재 재직하고 있는 기간은 6개월 이상이신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그 외에 하나캐피탈의 기준을 충족하고 있는 분입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에서 최대 7000만원가지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5.9%에서 최대 18.9%까지이며 대출기간은 1년에서 최대 10년까지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중도에 상환하셔도 수수료 부담은 없습니다.

하나캐피탈 행복아파트론

하나캐피탈 행복아파트론은 무담보 및 무설정으로 이용이 가능한 신용대출로서 아파트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을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며 본인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도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저 300만원에서 최대 2억원으로 아파트 담보이다 보니 대출한도는 큰 편입니다.

대출금리는 연 5.9%에서 최대 16.9%까지이고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최대 120개월까지입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인데요. 만기일시상환은 하나캐피탈의 기준을 충족하셔야 합니다.

행복아파트론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습니다. 대출실행일을 기준으로 대출이 지나간 시간에 따라서 차등해서 적용됩니다. 3년 경과 시에는 면제되지만 3년이 지나지 않으면 중도상환수수료율은 2%입니다.

하나캐피탈 아파트론

하나캐피탈 아파트론은 위의 행복아파트론과 비슷한 상품이지만 대출한도 및 상환방법이 다릅니다. 아파트론의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이고 상환방법도 원리금균등분할상환만 가능합니다.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

하나캐피탈의 원큐자동차담보대출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차를 그대로 차면서 반납할 필요없이 특별한도 및 금리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조건은 본인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신 분들이며 차량은 출고된 지 10년 이내의 차량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에서 최대 1억원이며 대출금리는 연 4.9%에서 최대 16.9%입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120개월이고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입니다.

저당설정은 당사 1순위 설정으로 하면 차량시세 최대 80%까지 설정하게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있습니다. 2%입니다. 단, 대출실행일 기준 3년 경과시에는 면제입니다.

하나캐피탈 우수고객추가대출

현재 하나캐피탈을 이용하고 계신 분 중에서 우수한 고객이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가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 아시나요?

대출대상은 하나캐피탈 대출 우수고객님들을 대상으로 하며 하나캐피탈의 멤버쉽을 가입하신 회원분들입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입니다.

대출금리는 고정금리로 연 5.9%에서 최고 16.9%입니다. 현재 대출금리가 크게 오르고 있기 때문에 고정금리는 매우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120개월까지이지만 대출금액에 따라서 차등적용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고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