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사용자 대출, 신카론 2022년

신용카드를 이용한 대출 중에서도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사용자 대출인 ‘신카론’은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에 대해서 대부분 단순히 신용카드 소지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실지 모르는데요. 각각의 상품의 특징이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사용자 대출

또한 현재 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현재 기준금리가 크게 오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은행권에서는 ‘오늘의 대출 금리가 가장 낮은 금리’라고 말할 정도로 다달이 오르는 대출금리가 눈에 띄게 보여지고 있는데요.

주택담보대출도 현재 6%대이며 신용대출도 5%에 진입한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될 수 있으면 대출금리가 저렴한 상품을 고르되, 본인에게 알맞은 상품을 신청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 알려 드릴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사용자 대출 글에서는 대출조건부터 금리, 기간 그리고 후기까지 소개해 드릴 테니, 꼼꼼하게 잘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사용자 대출 조건, 금리, 기간

한국캐피탈 신카론의 대출대상은 본인명의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이 상품은 대출조건에 특징이 있는데요.

2개 이상의 카드사를 이용하고 있으면서 신용카드를 만드신 지 1년 이상인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때 주택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우대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까지입니다. 대출한도가 꽤 높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한도는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입니다.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하여서 대출기간은 넉넉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14.9%부터 19.9%까지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캐피탈이 2금융권이고, 신용카드 대출 자체가 대출금리가 조금 높은 편입니다.

대출방식은 세 가지로 나뉩니다. 송금식, 카드식, 그리고 송금 및 카드식입니다.

상황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 있습니다. 두 방식 모두 원금과 이자를 함께 갚아나간다는 점은 공통되지만, 전체 이자에서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수수료는 취급수수료는 없습니다. 하지만 중도상환수수료는 2.0%가 있기 때문에 중도에 상환하실 계획이 있다면 이 점을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사용자 대출은 신청 시 꼭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이 있습니다. 또한 필요시에 추가로 서류를 제출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대출신청은 한국캐피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해당 사이트에서 대출조회 및 전화상담 신청도 가능한 점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신카론 후기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사용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 현재 제 자격에서 가능할지 궁금해서 직접 알아봤습니다.

현재 기대출도 어느 정도 있는 편이고 대출자격을 따지자면 신용카드 소지 자격을 제외하고는 만족스러운 조건은 아닙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본인명의 신용카드 1년 이상 유지, 최근에 대출이 없어야 하고, 나이 조건도 보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홈페이지에는 안 나와 있는데 다른 대출조건을 살펴보면 남자는 만 나이가 26세이고 여자는 만 나이가 23세 이상이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여러 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지만 대출도 최대 3000만원에 최장 6년 대출기간 상환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여기에 한국캐피탈은 다른 캐피탈사보다 조건을 까다롭게 보는 편이라는 정보도 있어서 신용도가 좋지 않으면 힘들 수도 있다는 후기도 종종 보았습니다.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정보 알아보실 때 이런 점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국캐피탈 신카론 대안상품

한국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의 경우 대출한도도 최대 3000만원까지이가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하고 있으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다만, 여러가지 이유 때문에 한국캐피탈 신카론의 대출 조건이 안되시거나 하는 이유로 다른 상품을 알아보셔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아래의 대출조건이 조금 다른 상품들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 비상금대출 : 무직자 소액대출

최근에는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한 무직자 소액대출이 굉장히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웬만한 1금융권에서는 대부분 판매 중이고, 2금융권에서도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가 바로 ‘카카오 비상금대출’입니다. 직업이나 소득이 없어도 대출할 수 있으며 빠르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조건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며,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의 발급이 가능하신 분을 대상으로 합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대신해서 보증을 들어주는 형태로 대출 신청이 들어가는 형태의 상품이기 때문에 직업 및 소득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현재 4% 후반대부터이며,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대출연장이 필요한 경우 1년마다 심사를 통해서 연장할 수 있습니다.